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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대로 쓰기만 하세요.
팔립니다.


대표님의 제품/서비스를 소개하는 

상세페이지만 바뀌어도 매출은 늘어납니다.


problems


저도 대표님과

비슷한 고민을 했습니다.

- 경쟁사보다 좋은데, 왜 팔리지 않을까.

- 대박 상품인데, 왜 관심이 없을까.

- 유입은 많은데, 왜 구매를 하지 않을까.
- 일도 바쁜데,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해야 할까.

팔리는 상세페이지와
카피는 따로 있습니다.

올솔드와 함께한 

파트너들


대표님 비즈니스의 성장이 곧 올솔드의 성장입니다.
우린 매출을 높이겠다는 공통된 목표가 있습니다.

우린 한 팀입니다.


쓰기만 하면
팔리는 상세페이지엔 

법칙들이 존재합니다.


이커머스, 크라우드펀딩, 교육플랫폼, 자사몰, 브랜드 소개 등 어디든 상관없이 올솔드가 쓰면 팔립니다.

어떻게 쓰는지 
직접 보여드릴게요.


아래 내용들만 적용해도 
매출은 2배로 늘 수 밖에 없습니다.

01.


드릴을 파는게 아닌 

드릴의 구멍을 팔아야 합니다.


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것은
[내가 '원하는 크기'의 구멍을 '쉽게' 뚫을 수 있는가]
이거 하나 입니다.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은

이들에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.


고객의 ‘NEEDS’를 뛰어넘어 ‘WANTS’에
집중을 하면 팔립니다.

02.


고객이 가장 보고싶어 하는 것.

‘나에게 어떤 이득이 되는가’


한 눈에 각인 되어야 합니다. 

‘장점 나열’, '멋진 디자인'이 아닌, 

고객의 관점에서 상세페이지를 구성합니다. 


그리고 끝까지 스크롤을 내려서 보게 만듭니다. 

남은 건 결제 뿐이죠.

problems


저도 비슷한 고민을 
했습니다.


- 경쟁사보다 좋은데, 왜 팔리지 않을까.

- 대박 상품인데, 왜 관심이 없을까.

- 유입은 많은데, 왜 구매를 하지 않을까.
- 일도 바쁜데,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할까.